한소희, 블로그 폐쇄 13일 만 부활..''첫글'' 사진 의미는? [Oh!쎈 이슈]
입력 : 2024.03.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한소희가 모든 글을 삭제했던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며 소통 재개를 알렸다.

30일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이렇다 할 글 없이 배우 니콜 키드먼의 이른바 '해방 짤'로 유명한 사진을 한 장 올리며 해시태그로 ‘첫글’이라고 남겼다.

앞서 한소희는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하는 글을 마지막으로 올린 뒤 블로그에 게시했던 글들을 모두 삭제한 바 있다. 한소희는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하고, 열애 시기 등을 밝히며 환승연애 의혹을 해명했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이 남기는 댓글에 답글을 달면서 소통하기도 했다. 그러나 의혹과 억측이 이어지자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을 내렸다.

한소희는 지난 29일 SNS를 통해 올린 입장문으로 인해 다시 한 번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한소희는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하다. 시기는 정확히 2023년 11월 사진전(정확히 초면입니다. 그 전부터 친분이 있었네라는 말도 안되는 댓글들은 무시하겠습니다. 공석, 사석에서도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었을뿐더러 집에 있는 곰도 2021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했습니다)입니다”라며 “외모가 전부가 아니었고 내 멋대로 하는 뭔가의 아슬한 지점들을 잡아줌에 있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느껴 필요한 인연이라 느꼈다. 중요한 건 전 연인과 시간을 존중하지 않고 무례하게 접근할 생각은 추호도 없었다”고 다시 한번 해명했다.

특히 한소희는 “결별 기사만 11월에 났을 뿐 헤어진 게 맞다. 그쪽 회사도 우리 회사도 측근이니 뭐니 다 칩어치우고 사실은 사실이다. 근데 왜 자꾸 맞다고 하는 기사에는 아닐거라 말을 지어내는 것이고, 환승일 거라는 가능성이 있는 기사에는 마치 기정사실화인 것처럼 맞장구를 치는 건지 이해를 할 수가 없다. 비난 댓글들을 보아 하니 다반수 이상이 비계정인 것도 웃길 노릇이다. 정확한 근거를 가져와 비판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한소희는 “꺼내기도 싫은 단어인 환승은 아니다. 제 망상에서 나온 사실도 아니다. 그러니 정확히 명확하게 제가 미처 사과하지 못한 점에 한해 어떤 부분이 잘못된 것인지 말해주길 바란다. 그저 비난하는 분들에게는 저 또한 예의를 갖추고 싶지 않으며 저를 소비하지 마시고 제발 끝까지 저를 싫어하시고 저에 대한 관심을 저버리시고 절 찾지도 마시고 남은 인생 본인을 위해 행복하게 사시길 바란다”고 답답한 마음을 전했다.

한소희는 이 글을 올린 지 약 10분 만에 삭제한 뒤 “소사모들 죄송합니다. 제가 성격이 급해서”라는 댓글만 남겼다. 하지만 한소희의 입장문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타고 퍼지면서 다시 한번 논란이 됐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 16일 배우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했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