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비주얼·음색·분위기 '완벽 3박자'
입력 : 2024.04.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영상 캡처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고퀄리티 라이브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의 스토어 링크 라이브(Store link Live)를 통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신곡 'Earth, Wind & Fire (어스, 윈드 & 파이어)' 영상이 공개됐다.

스토어 링크 라이브는 아티스트 맞춤형 상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콘텐츠다. 이날 보이넥스트도어는 각자의 개성의 돋보이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청량한 무드의 배경이 보이넥스트도어와 어우러지며 라이브를 감상하는 재미를 높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편안한 분위기와 음악 자체를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특히 귀를 사로잡는 멤버들의 보컬 케미가 감탄을 자아냈으며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표정 연기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에 "믿고 듣는 보이넥스트도어 라이브", "무한 반복하게 만드는 영상", "당장 물에 뛰어들고 싶게 만드는 청량함" 등 팬들의 호평도 쏟아지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5일 미니 2집 'HOW? (하우?)'를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 방송과 영상 콘텐츠를 통해 바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컴백 후 'HOW?'는 러시아, 싱가포르, 태국, 헝가리, 필리핀 등 총 5개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 역시 멜론 TOP100에 진입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고고씽 GOGOSING'은 각종 드라마 OST, K-POP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