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9기 영숙, '4살 연하' 영호 플러팅 철벽 ''정신차려''[★밤TView]
입력 : 2024.03.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쳐
/사진='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쳐
'나는 SOLO' 19기 영숙이 영호에게 철옹성 같은 철벽을 쳤다.

27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랜덤 매칭을 통해 각 커플들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19기 영호는 영숙과의 랜덤 데이트가 매칭됐다. 영호는 데이트 장소로 이동하며 4살 연상인 영숙의 마음을 계속해 떠봤다. 그는 "자연스럽게 영숙님이 말을 놔줘서 좀 편하긴 했다. 제가 영숙님하네 편하게 얘기하는 거 괜찮냐"라며 "'영숙아'라든가"라고 화끈한 반말 플러팅을 날려 영숙을 당황하게 했다.

영호는 영숙과 자신의 관계를 '연인 관계'로 규정하기도 했다. 영호가 "그래도 좀 연인 관계면.."라고 하자 영숙은 "연인 아니다. 정신 차려라"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영호는 "하긴 아직 썸 단계면 존댓말이 맞는 것 같다"라며 '썸 단계'로 재규정해 또 다시 다소 앞서가는 모습을 보였다.

데이트 장소에 도착한 영호는 영숙에게 "조카들이 예뻐 보이기 시작하면 그때가 '결혼' 시기라더라"라며 영숙과의 미래를 그렸다. 그러면서 "영숙 님은 (저와 결혼) 안돼요?"라고 느끼한 멘트를 날렸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의 데이트 로망 중 하나가 놀이공원에 가는 거라고 밝히며 동행을 제안했다. 그러나 영숙은 "나랑? 왜 가냐"라며 단호히 철벽을 쳤다.

데이트 후 솔로 캠프로 돌아가는 길에는 그윽히 운전하는 영숙을 바라보며 "옆모습도 예쁘시다"라는 멘트를 날리기도 했다. 이에 영숙은 "왜 갑자기 급발진이냐"라며 당황했고 MC 송해나 역시 "멘트 다 좋은데 그 타이밍이 아니다"라며 질색했다.

이후 영숙은 인터뷰에서 "(영호님이) 굉장히 자상하고 다정다감하고 노력한다. 그런데 그게 남자로 보이거나 하트 뿅뿅은 아니었다"라며 영호를 향한 감정이 인간적인 매력으로 그쳤다고 털어놨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