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 이소연 子 납치 후 강제 유학 시도→서하준 분노[피도 눈물도 없이]
입력 : 2024.04.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피도 눈물도 없이' 방송화면 캡쳐
/사진='피도 눈물도 없이' 방송화면 캡쳐
'피도 눈물도 없이' 정찬이 이소연 아들의 강제 유학을 시도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는 윤이철(정찬 분)이 이혜원(이소연 분)의 아들을 납치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이혜원은 이민숙(김예령 분)으로부터 윤이철이 비서를 매수해 아들 용기를 강제 유학 보내기로 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됐다.

이혜원은 곧장 이준모(서하준 분)에게 전화해 "나 좀 살려줘, 내 아들 용기가 없어졌대. 어딨는지 모르겠어"라며 도움을 요청했다. 이준모는 "너 지금 윤이철한테 가면 너가 지는 것. 너 아들 용기 내가 찾아줄 것. 가만히 있어라"라며 이혜원을 안심시켰다.

분노한 이준모는 윤이철이 시한부 선고를 받은 진단 서류를 챙겨 윤이철을 찾아갔다. 그는 서류를 건네며 "이사회에서 퇴임할 때 쓰실 입장문이나 준비해라"라고 경고했다. 이에 윤이철은 "구하기 힘들었을 텐데. 이건 좀 비열했어. 어차피 보낼 조기 유학 좀 당긴 건데 뭐가 문제야"라며 못마땅한 모습을 보였다.

이준모가 "포기할 거 아니면 그 서류 이혜원 대표한테 넘기고요"라고 협상을 제안하자 윤이철은 그제야 비서에게 연락해 용기를 다시 데려다 놓으라고 지시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