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윤 ''홀란드 닮은꼴, 칭찬인지 욕인지 헷갈렸다'' 심경 고백
입력 : 2024.04.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엄지윤이 별명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공개한다.

4월 1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서는 ‘극한직업’에 종사하고 있는 고민러들이 출연, 직업에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나눈다. 개신교 김진 목사, 불교 성진 스님, 원불교 박세웅 교무, 천주교 하성용 신부 등 4인 성직자가 이번엔 어떤 조언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 가운데 사진작가라는 한 고민러는 ‘상대방의 닮은꼴이 떠올라 이야기할 때가 많은데 상처받는 사람들이 있어 고민’이라는 사연을 전한다. 

이에 ‘홀란드 닮은꼴’로 화제였던 엄지윤이 당시 심경을 고백한다. 그는 “처음 이야기를 들었을 때 칭찬인지 욕인지 헷갈렸다. 칭찬이라 생각하려고 ‘홀란드는 월클이다’라며 스스로를 위안한 적이 있다”라며 재치있는 조언을 남긴다.

이어 김진 목사가 조언을 건네던 중 “소개팅한 여성에게 ‘우리 누나 닮았다’라는 말로 호감을 표시할 수도 있다”고 하자 딘딘은 “저는 심한 욕 못할 때 ‘우리 누나 같다’라고 말한다”고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국민 시어머니 배우 서권순, 로프공, 스턴트 우먼, 특수 청소 전문업체 대표 등 다양한 직업군의 고민러들이 성직자 4인방에게 조언을 구한다.

극한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전하는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생생한 이야기는 4월 16일 화요일 오후 7시 40분 MBC에브리원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