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x이도현 스승 ‘파묘’ 무당 고춘자, ‘가보자GO’ 출격 [Oh!쎈 예고]
입력 : 2024.04.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MBN ‘가보자GO(가보자고)’가 파격적인 게스트 등장으로 역대급 재미를 예고했다.

26일 공개된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선공개 영상에서는 영화 ‘파묘’의 자문위원 무속인 고춘자와 성별의 정의와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오로지 ‘나’로서 살아가는 드랙 아티스트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첫 번째 선공개 영상에서는 영화 ‘파묘’에서 배우 김고은과 이도현의 무당 연기를 지도한 자문위원이자 무속인 고춘자의 집으로 간 MC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고춘자는 영화 ‘파묘’ 중 혼을 부르는 장면을 촬영하던 날, 몸이 좋지 않았던 배우들과 어딘가 달랐던 현장의 분위기 그리고 촬영을 모니터하던 중 귀신을 발견하고 내쫓았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장재현 감독이 영화 ‘파묘’의 개봉일에 대해 자문을 구했던 에피소드를 예고하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어 함께 공개된 또다른 선공개 영상에서는 남자와 여자, 이분법적인 성별 구분에서 벗어나 다양한 것들을 표현하고 영감을 주는 드랙 아티스트가 출연했다. 드랙 아티스트라는 생소한 직업을 가진 친구를 만나게 된 안정환과 홍현희는 현재 일하고 있는 곳에 초대해 줄 수 있을지 묻고, 함께 그곳으로 가 대화를 나누고 공연을 보는 장면이 선공개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