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컵' 오늘(18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로스 조 음원 전격 발매
입력 : 2024.04.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초대형 힙합 서바이벌 ‘랩컵’ 감독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팀과 로스 팀의 32강 그룹 매치곡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024 유튜브 힙합 서바이벌 ‘2024 토너먼트 벌스 랩 배틀 랩컵(이하 ‘랩컵’)’ 32강 PART.4 음원이 발매된다.

‘랩컵’은 최종 우승상금 1억 원을 걸고 벌이는 유튜브 서바이벌 랩 배틀. 월드컵의 대결 방식을 따라 진행되며, 현재 32강에 진출한 플레이어들의 짜릿한 승부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 공개되는 음원은 G조 감독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팀과 H조 감독 로스 팀에 속한 플레이어들의 32강 전반전 그룹 매치 경연곡이다. G조에는 양카일, 캄보, IFCHAN, J.win이, H조에는 Bad Kid J, Max Kim, JD-Vanic, 솜사탕이 대결을 펼치고 있다.

G조의 ‘Hungry’는 네 명의 래퍼 각자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 낸 곡이며, G조의 ‘DrillVille’은 내가 잠을 줄여 가는 이유, 그리고 성공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단단한 마음을 담았다.

현재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랩컵’ 32명의 플레이어는 32강 후반전인 개인전을 치르고 있는 상황. 가요계 내로라하는 실력파 래퍼들인 감독 행주, 조광일, 쿤타, 던밀스, 산이, 서리팀(쿤디판다, 손 심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로스 감독의 열띤 가르침과 미션 마스터 양동근의 차진 조언까지 더해진 ‘랩컵’의 기세가 뜨겁다.

한편 ‘랩컵’ 음원은 다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랩컵’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