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박시은, 세 번째 유산 아픔에도 '그래도 다시 한 걸음'
입력 : 2024.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진태현이 오는 4월 작가로 데뷔한다.

29일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진태현이 저술한 ‘그래도 다시 한 걸음’(오픈도어북스)이 4월 1일 출간된다며 그의 정식 작가 데뷔 소식을 전했다.

그간 진태현은 숱한 나눔 활동과 자기계발을 실천하는 모습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활기를 전해왔다. 그는 에너지 나눔 캠페인 및 해외아동결연캠페인 참여부터 장애인식 개선 운동 참여는 물론, 최근 기부마라톤 활동까지 활발하게 이어가며 배려하고 나누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에세이 ‘그래도 다시 한 걸음’은 자신의 딸과 이별한 아픔을 극복해나가는 그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책으로, 진태현 배우의 치열했던 과거를 돌아봄과 동시에 다른 미래를 꿈꾸며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바람이 담겨 있다. 특히 새로운 목차의 인트로 부분마다 간결한 문장들로 이루어진 운문, 일기, 편지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진정성을 가지며 다양한 위로들로 독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6개월간 보이지 않는 마음 너머의 이야기를 써 내려간 배우 진태현은 ‘앞으로 배우로도 그리고 작가로도 잘 살아내겠습니다’ 라며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밝혔던 바. 도서 ‘그래도 다시 한 걸음’으로 다시 한번 많은 이들에게 치유와 성장의 이야기를 전하며 굳은 의지를 다진 그의 앞날에 귀추가 주목된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