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꽃중년’ 신성우 “참여 이유? 편찮으신 어머니에 화면으로나마..”
입력 : 2024.04.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채연 기자] 신성우가 ‘아빠는 꽃중년’에 참여하게 된 이유를 알렸다.

17일 오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박철환, 한지인 PD와 함께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이 참여해 이야기를 나눴다.

새 예능 ‘아빠는 꽃중년'은 평균 나이 59.6세에 평균 나이 5세인 자녀들을 키우는 아빠들의 리얼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다섯 남자들이 '쉰둥이 파파클럽'을 결성해 '꽃중년들'만의 '찐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모습으로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박철환 PD는 섭외가 쉽지않았다며 “김구라 씨를 열심히 설득했다. 저희 섭외의 화룡점정은 김용건 선생님이다 우주가 서로를 도와주는 것처럼 다섯 분을 모시게 됐다”고 말했다.

신성우는 처음으로 육아 예능에 출연하게 됐다. 이에 그는 “그간 육아 프로그램 섭외가 많았다. 근데 나이 먹고 육아하는 모습이 자랑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한편으로는 아이와 사랑하는 과정을 기록하고 싶고, 아이에게 추억을 제공하고 싶었다”며 “어머니가 편찮으시다. 아이들을 잘 못 보는데 화면으로나마 지켜보게끔 해드리고 싶었다. 프로그램을 하길 잘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늦둥이 아빠들’이 뭉친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이 오는 1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한다.

/cykim@osen.co.kr

[사진] 채널A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