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청패션의 장꾸' 이진혁, 미니 6집 'NEW QUEST: JUNGLE' 마지막 콘셉트 포토
입력 : 2024.04.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사진=빌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진혁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뉴 퀘스트: 정글)'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진혁은 스타일리시함과 화수분 같은 매력을 동시에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캐주얼한 청청 패션을 찰떡같이 소화한 이진혁은 턱을 괸 채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 보였고, 스패너 소품을 활용해 포즈를 취한 그는 '프링글스' 캐릭터의 콧수염을 연상케 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진혁은 흰 티와 청바지에 체크 남방을 매치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해사한 비주얼로 본연의 밝은 에너지와 청량함을 뽐내는가 하면,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훈훈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사진=빌엔터테인먼트

이진혁은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각각 시크한 카리스마와 감각적인 무드를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장꾸미와 소년미를 그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며 '콘셉트 장인'의 진면모를 과시했다.

약 1년 8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이진혁은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을 통해 아티스트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앨범명 'JUNGLE'에는 단지 하나의 콘셉트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늘 새로운 모험을 하며 살아가자는 의미도 함께 담고 있어 발매를 앞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