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파리의 DNA를 재조명했다”... 파리 생제르맹, 2024/25 시즌 홈 유니폼 공개
입력 : 2024.05.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파리 생제르맹이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10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나이키와 파리 생제르맹은 오늘 2024/25 시즌의 새로운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라고 공식화했다.

파리의 2024/25 시즌 홈 유니폼은 팀 특유의 상징적인 빨간색과 파란색 스트립을 재창조하여 파리의 DNA를 재조명했다. 구단에 따르면 이 유니폼은 전통적인 헥터 유니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도시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이 새로운 유니폼의 상징적인 중앙 붉은색 굵은 선은 붓 터치에 가까운 생동감 넘치는 제스처로 재해석되어 흰색 선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 유니폼은 나이키 퍼포먼스 의류의 새로운 고성능 표준인 드라이 핏 어드밴스 기술 혁신을 보여준다. 이 유니폼은 미국 비버튼에 위치한 나이키 스포츠 연구소에서 4D 데이터 전달 및 계산 방법을 포함한 첨단 신체 매핑 기술을 사용한 연구를 통해 설계되었다.

이번 홈킷은 2024년 5월 12일(한국 시간) 여자팀이 아르케마 D1 챔피언십 플레이오프 준결승전에서, 그리고 5월 13일(한국 시간) 남자팀이 12번째 리그 우승 축하 경기에서 처음으로 경기장에서 착용할 예정이다.

사진 = 파리 생제르맹 홈페이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