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최수호와 진욱 뭉쳤다...콘서트 '트롯컬렉션' 6월 개최
입력 : 2024.04.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미스터트롯2' TOP7에 빛나는 '트롯밀크남' 최수호와 '실크미성' 진욱이 콘서트를 위해 다시 한번 뭉친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제작을 맡은 밝은누리 측은 '미스터트롯2' 콘서트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최수호, 진욱의 매력을 한껏 담아낸 콘서트 '트롯컬렉션'을 오는 6월 1일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두 명의 아티스트가 손수 뽑아 모은 다양한 컬렉션 무대들로 가득할 콘서트 '트롯컬렉션' 개최에 앞서 인터넷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늘(29일) 오후 2시부터 티켓을 단독으로 오픈한다.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80회의 공연을 하는 동안 관객들에게 반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뽐냈던 최수호, 진욱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개인 무대는 물론 둘만의 케미 넘치는 다양한 무대들로 팬들의 마음을 부드럽고 달달하게 녹일 계획이다.

특히 두 사람이 트롯밀크남 최수호, 실크미성 진욱이라는 달콤한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만큼 공연 내내 지루할 틈이 없는 희로애락을 담은 명품 무대와 남다른 입담을 과시할 전망. 이들은 팬들의 가슴 속에 하나의 '컬렉션'으로 수집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nyc@osen.co.kr

[사진] (주)밝은누리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