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케인 결국에는 해체되나?’...“토트넘 난장판, 지금이 떠날 때”
입력 : 2023.05.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이번 시즌을 끝으로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해체될까?

토트넘은 어쩌면 이번 시즌을 끝으로 케인과 결별할 수도 있다. 분위기가 강하게 감지되는 중이다.

케인이 우승이라는 야망을 이루기 위해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토트넘을 떠날 수도 있다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토트넘은 케인과 2024년 6월 계약이 만료되는 상황에서 붙잡기 작전에 돌입했지만, 설득할 수 있는 명분이 부족하다는 것이 지배적인 분석이다.

토트넘은 우승은 고사하고 최악의 부진으로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출전이 불발됐다. 케인 이적설에 탄력이 붙는 이유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이는 중이다.




토트넘 홋스퍼, 리버풀 출신 축구 전문가 제이미 레드냅이 영국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케인에게 이적을 추천했다.

레드냅은 “토트넘은 난장판이다. 감독을 구할 수 없습니다. 계약이 1년 남은 상황에서 케인은 지금이 떠날 때다”고 말했다.

이어 “케인은 다른 팀으로 이적 후 자신이 얼마나 훌륭한 선수인지 보여줘야 한다. 그럴 자격이 충분하다”고 토트넘 탈출을 추천했다.

케인은 손흥민과 함께 해결사, 조력자 역할을 적절하게 분배해 수행하면서 최고의 조합으로 자리 잡았고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최다골을 합작하기도 했다.

케인이 토트넘을 떠난다면 눈을 즐겁게 해줬던 손흥민과의 엄청난 호흡도 이제는 볼 수 없게 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