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인증샷 논란에 뿔난 김연경 팬들 “당장 사과해라”
입력 : 2023.02.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배구여제 김연경(흥국생명) 팬들이 국민의힘 차기 당권주자 김기현 의원에게 유감을 표명하며 즉각적인 사과를 할 것을 촉구했다.

1일 배구계에 따르면 전날 디시인사이드 배구갤러리 팬들은 성명문을 통해 “최근 한 정치인이 자신의 SNS 계정에 김 선수의 사진을 올린 것과 관련해, 팬들은 김 선수를 존중하는 차원에서 묵묵히 응원했다”며 이같이 지적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지극히 해당 정치인의 입장에서 사감을 표현해 김 선수를 곤혹스럽게 했다는 사실이 드러난 만큼, 팬들은 심히 유감을 표명하며 즉각 사과의 입장을 밝혀 줄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꼬집었다.

아울러 “자신의 꿈을 위해 매일 분골쇄신하는 김 선수가 이번 일로 마음의 상처를 받지 않길 바라며, 팬들은 두 번 다시 배구 선수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일이 재발하지 않길 간절히 호소하는 바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27일 국민의힘 당권주자 김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김연경, 가수 남진(사진 오른쪽·본명 김남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김 의원은 “어제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편안한 저녁을 보냈다”며 “당 대표 선거에 나선 저를 응원하겠다며 귀한 시간을 내주고 꽃다발까지 준비해준 김연경 선수와 남진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남진은 “지인 7~8명과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만난 자리에 김 의원이 갑자기 나타나 2~3분가량 만나 인사말을 나눴고 사진을 찍었을 뿐”이라며 “김 의원이 들고 있는 꽃도 그쪽에서 가지고 온 것”이라고 해명하는 입장을 냈다.

김연경 측 역시 “가수 남진 씨의 입장과 같다. 당일 지인들과 식사 자리에서 김기현 의원과 만나 사진을 찍은 것”이라며 “꽃다발도 직접 준비한 건 아니다”라고 전했다.

사진=뉴스1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