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vs호날두’ 맨체스터 더비, 예상 선발 라인업 공개
입력 : 2022.09.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맨체스터 더비가 다가오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2일 오후 10시(한국 시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맞붙는다. 현재 맨시티는 승점 17점으로 리그 2위, 맨유는 승점 12점으로 5위에 있다.

맨체스터 더비는 항상 치열했다. 두 팀의 상황이 많이 다른 경우에도 경기는 뜨거웠다. 맨시티가 최근 리그에서 계속해서 우승을 차지하고 있지만 맨체스터 더비는 압도하지 못하고 있다. 최근 6번의 맞대결 성적은 3승 1무 2패로 맨시티가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예상 라인업을 전했다.

먼저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필 포든, 엘링 홀란, 실바가 서고 중원에 귄도안, 로드리, 더 브라위너다. 포백은 칸셀루, 아케, 디아스, 워커, 골문은 에데르송이다.

맨유 역시 4-3-3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산초, 호날두, 안토니가 자리하고 중원에 에릭센, 맥토미니, 페르난데스다. 포백은 말라시아, 마르티네스, 바란, 달롯, 골문은 데 헤아다.

가장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는 건 특급 공격수 홀란과 슈퍼스타 호날두의 맞대결이다. 두 선수의 득점으로 이번 경기의 결과가 갈릴 것으로 보인다. 어떤 팀이 미소를 지을지 팬들의 시선이 맨체스터로 집중되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