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가 리버풀과 재계약한 이유 “계속 우승 하고 싶어”
입력 : 2022.07.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모하메드 살라가 리버풀과 재계약 소감을 전했다.

리버풀은 2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하메드 살라의 재계약을 발표했다. 공식 발표에는 계약기간과 주급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현지 언론들에 따르면 계약기간은 3년, 주급은 35만 파운드(약 5억 5,000만 원)다.

살라는 “기분이 너무 좋고 리버풀과 함께 우승을 생각하면 흥분된다. 모두에게 행복한 날이다. 재계약에는 약간이 시간이 걸렸다. 하지만 이젠 모든 것이 끝났다. 우리는 이제 다음에 집중해야 한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지난 5-6년 동안 리버풀이 발전한 것을 봤을 것이다. 지난 시즌은 4개 대회에서 우승에 가까웠지만 아쉽게도 우승 트로피 2개는 잃었다. 우리는 모든 대회에서 싸우기 좋은 위치에 있다. 우린 좋은 선수들도 영입했다. 우린 그저 좋은 비전을 갖고 긍정적으로 모든 것을 위해 최선을 다하면 된다”고 전했다.

살라가 리버풀과 재계약을 체결한 이유는 역시 우승이다. 살라는 “내가 리버풀에 왔을 때를 돌아보면 당시에는 많은 우승을 하지 못했지만 우승을 위해 이곳에 왔다고 말했다. 이후 우리는 함께 좋은 트로피를 얻었다. 그리고 다시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함께 많은 것을 얻었다. 약간의 실망도 있지만 그게 축구다. 난 여기서 축구를 즐겼고 앞으로도 많은 우승 트로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