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전 앞둔 박정교, “20전이 꿈이었는데… 행복합니다”
입력 : 2022.07.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은퇴를 선언한 ‘흑곰’ 박정교(43, 박정교 흑곰캠프)는 20전을 달성하기 위해 출격한다.

박정교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들을 쉴 새 없이 선사했다. 마지막을 화끈하게 장식하기 위해 혹독한 훈련을 견디고 있다. 은퇴전 상대로 로드FC 강자로 손꼽히는 김태인(29, 로드FC 김태인짐)이 지목되면서 한 치 앞도 모를 경기가 예고되고 있다. 유종의 미를 거두러 출격하는 박정교는 후회 없는 은퇴전을 다짐했다.

다음은 박정교가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안녕하십니까! ‘흑곰’ 박정교입니다.

어느덧 은퇴를 하게 됐습니다. 특전사에서 나오면서 20전만 채우자고 한 게 꿈이었습니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으로 20전을 채우려 합니다.

항상 말보다 행동으로 메시지를 전하는 편이었습니다. 팬분들 지금까지 ‘흑곰’ 박정교라는 사람을 이렇게 응원해 주시고 아껴 주시고 성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약속을 지켰다는 거를 몸으로 메시지를 날려주고 싶습니다.

마지막 가는 길 행복합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꿈을 이뤘다’에 행복한 마음뿐입니다! 항상 응원해 주신 팬분들 감사합니다!

한편 로드FC는 7월 23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굽네 ROAD FC 061 대회를 개최한다. 1부는 오후 1시, 2부는 오후 3시에 시작될 예정이며, SPOTV,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굽네 ROAD FC 061 2부 / 7월 23일 오후 3시 원주 종합체육관]
[라이트급 타이틀전 박시원 VS 박승모]
[플라이급 이정현 VS 아키바 타이키]
[-76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신동국]
[아톰급 박정은 VS 홍윤하]
[무제한급 심건오 VS 배동현]
[라이트헤비급 김태인 VS 박정교]
[-75kg 계약체중 신윤서 VS 이한용]

[굽네 ROAD FC 061 1부 / 7월 23일 오후 1시 원주 종합체육관]
[밴텀급 손재민 VS 유재남]
[-75kg 계약체중 이정규 VS 최지운]
[미들급 우치하 송 VS 정진섭]
[-63kg 계약체중 이정현 VS 박재성]
[페더급 한민형 VS 박민수]
[플라이급 이재훈 VS 최영찬]

사진=로드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