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공 ‘플레이뉴’ 론칭 기념 ‘할인 판매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21.08.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골프존이 처음으로 직접 제조해 판매하는 골프공 제품 ‘플레이뉴(PlayNew)’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5일(일)까지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레이뉴 신규 골프공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할인 이벤트로, 골프존 모바일 앱 내 플러스샵 서비스에서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더즌(2더즌+2더즌) 기획 상품을 300개 한정 수량에 한해 6만 원 대의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이 선보인 플레이뉴 골프공은 3피스 1더즌 기본 구성으로, 커버는 골프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이상적인 궤적과 긴 비거리를 제공하는 아이오노머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고탄력 엘라스토머 소재를 맨틀 레이어에 적용해 우수한 스핀 제어와 타구감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골프존 가맹사업부 백두환 부장은 “골프로 여가 생활을 보내는 분들이 많아지는 만큼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분들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비거리와 타구감 향상에 적합한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골프공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는 물론 골프 산업 전반에 걸쳐 골퍼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 및 연구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 문의는 골프존 모바일 앱 내 플러스샵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골프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