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스마트한 거리측정기 V2 출시
입력 : 2020.08.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볼빅이 2018년 골프용 거리측정기 V1 첫 출시 이후 2020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레인지 파인더 V2(사진)'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총 5가지 컬러를 선보이며 출시와 동시에 매진을 기록 했던 '레인지 파인더 V1’의 새로운 버전인 2020년 신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레인지 파인더 V2’는 볼빅의 스테디셀러인 무광컬러볼 New Vivid 3L 컬러를 적용한 투톤 패턴의 디자인과 함께 레드, 오렌지, 그린, 화이트,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또한 크기 93.5x71x36mm에 무게 151g으로 초경량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한 손에 쉽게 잡히는 그립감이 특장점이며, 사용 시 미끄럼 방지를 위한 디자인을 적용해 기능성을 보강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레인지 파인더 V2’는 노멀, 핀파인더, 스캔 3가지 모드를 지원해 상황에 맞게 적재적소에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이 중에서도 타깃의 가장 가까운 물체의 거리를 표시하는 핀파인더의 탁월한 기능이 단 한번의 스캔만으로도 피사체를 빠르게 인식해 거리를 잡아준다. 또한 원하는 타깃이 확인되면 빠른 진동을 통한 타깃 설정 알림 기능과 함께 거리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경사도의 높낮이를 자동으로 스캔 및 환산하는 슬로프 기능을 통해 조정 값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샷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다. 두 개의 버튼으로 간단하게 컨트롤할 수 있어 사용법에 어려움을 느꼈던 골퍼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볼빅 V2 레인지 파인더는 남녀 전 연령대가 사용가능하며, 오렌지와 레드, 그린, 블랙, 화이트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볼빅몰 및 전국 주요 골프숍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5만원이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