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홍단, 이예은으로 활동명 변경➝베스트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입력 : 2024.05.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미스트롯3' 홍단이 본명 이예은으로 트롯계 새 열풍을 이끈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트롯3'에서 현역부 출신으로 활약한 홍단은 최근 본명 이예은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베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지난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당도하리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당도하리라'는 한 여인의 님을 향한 그리움을 유쾌하면서도 정감 있게 풀어낸 국악풍의 정통 트로트 곡이다. 이예은이 가창뿐 아니라 직접 작사에도 참여할 만큼 곡의 완성도를 위한 열의를 내비쳤다. 이예은의 한층 깊어진 음색을 만날 수 있다.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최수호 '조선의 남자'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음악 프로듀서 구희상이 작·편곡에 참여했으며,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목소리도 더해져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이예은의 보컬 트레이닝을 담당한 싱어송라이터 로맨이 기획 및 제작 작업 전반을 진두지휘했다.

이예은은 그간 해주, 홍단이라는 예명으로 트롯계에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미스트롯3' 본선 진출의 쾌거를 이룩한 가운데, 트렌드지수 상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예은은 '당도하리라'를 통해 본격 활동에 돌입, 트롯계 새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베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