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죽었다' 신혜선 ''변요한, 부부 호흡 후 7년만 재회...다음 작품도 꼭''
입력 : 2024.04.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민경훈 기자]배우 신혜선이 기자회견 중 박수를 치고 있다. 2024.04.17 / rumi@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그녀가 죽었다' 배우 신혜선이 함께 호흡을 맞춘 변요한과의 케미를 언급했다.

17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메가박스 성수에서는 영화 ‘그녀가 죽었다’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세휘 감독, 변요한, 신혜선, 이엘이 참여한 가운데, 박경림이 진행을 맡았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다.

'구정태' 역에는 변요한, '한소라' 역에는 신혜선이 참여하게 된 가운데, 두 사람은 영화 '하루' 이후 약 7년 만에 재회하게 되었다.

신혜선은 "과거 ‘하루’ 때도 저도 정말 존경했던 선배와 부부 역할을 하게 되었다. 그때 작품에서 죽게 되어서 선배를 많이 못 봬서 호흡을 많이 못 했다. 그렇게 또 만나게 됐는데, 이번에도 또 죽었다. 꼭 다음 작품에서도 봐야겠다"라고 전했다.

변요한 역시 "또다시 다음 작품에서 만나기로 이미 약속했다"고 너스레를 떨며 "(당시에도 신혜선 씨가) 연기를 잘하는 걸 알아서 만나게 되어서 더없이 반가웠다. 혜선 배우를 만나고 나서 사실 자극을 많이 받았다. 어떻게 이렇게 감각적이고 예민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엘 배우도 형사를 어떻게 표현할까, 궁금했는데, 현장에서 보면서 매 순간 긴장을 많이 했다. 아마 영화를 보시면 화기애애하게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했지만, 영화에서 텐션감이 잘 묻어나올 거로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오는 5월 중 개봉 예정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