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김무열, '뉴스룸' 뜬다..4세대 빌런美 대방출
입력 : 2024.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 제작: 빅펀치픽쳐스,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감독: 허명행)의 4세대 빌런 ‘백창기’로 열연한 김무열이 이번 주말 JTBC '뉴스룸' 인터뷰 출연을 예고한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새로운 빌런 ‘백창기’를 연기한 김무열은 오는 31일 '뉴스룸' 인터뷰에 출연,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김무열이 연기한 ‘백창기’ 캐릭터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으로, 잔혹한 살상 행위로 인해 부대에서 퇴출된 후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시장을 장악한 인물이다. 김무열은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소감과 ‘백창기’ 캐릭터에 대한 해석과 촬영 에피소드 등 '범죄도시4'에 관련된 깊이 있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4월 최고 기대작답게 개봉 한 달 전부터 주연배우 김무열의 '뉴스룸' 출연 소식을 알린 '범죄도시4'는 4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nyc@osen.co.kr

[사진] '범죄도시4' 스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