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축구전문가 주장 ''손흥민 선발 아니면 크게 놀랄 것''
입력 : 2019.08.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축구선수 출신으로 영국 축구 전문가로 활동하는 대니 밀스가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선발 복귀를 전망했다.

영국 언론 '풋볼인사이더'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밀스의 인터뷰를 통해 손흥민의 선발을 요구했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막바지 퇴장으로 3경기 출장 정지 징계를 받아 지난 1,2라운드를 결장했다.

오는 26일 홈구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치를 3라운드는 손흥민의 복귀전이다. 손흥민의 선발 출전을 당연시하는 분위기다. 지난 시즌 토트넘 올해의 선수에 빛났던 성적을 바탕으로 확고한 입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밀스도 곧장 선발 출전을 장담하는지 "만약 손흥민이 선발 명단에 없으면 놀랄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간혹 손흥민이 얼마나 큰 선수인지 깨닫지 못하는데 그는 많은 것을 줄 수 있는 선수다. 그가 뛰는 것으로도 큰 보너스나 다름없다"라고 강한 신뢰를 보였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통해 공격적인 움직임을 가져가야 한다. 손흥민이 뛰지 않았던 지난 두 경기서 토트넘은 5골을 넣긴 했지만 공격 활로를 잘 찾지 못했다. 꽤나 고전한 시간이 길었던 만큼 스피드와 결정력을 바탕으로 공격 전지역을 움직일 손흥민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