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스완지 팬 선정’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
입력 : 2018.04.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대성 기자= 기성용이 스완지 시티 팬들이 선정하는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에 올랐다.

웨일스 지역지 ‘웨일스온라인’은 20일(한국시간) “올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곧 종료된다. 스완지 선수들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에 스완지 서포터즈들이 선정하는 올해의 선수 후보가 공개됐다. 선정 방식은 팬 투표”라고 전했다.

후보는 총 5명이었다. 기성용도 스완지 팬 선정 올해의 선수 후보에 포함됐다. 매체는 “무릎 수술로 불안한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허더즈필드전에 복귀해 그라운드를 누볐고, 컨디션을 끌어 올려 번리와 웨스트햄전에서 득점했다. 후반기 정말 인상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라고 평가했다.

실제 기성용은 스완지의 핵심이다. 공수 연결 고리를 맡으며 스완지 허리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간헐적인 화력 지원과 세트피스에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기성용의 활약은 올시즌 스완지 잔류 경쟁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이에 기성용과의 동행을 계획하고 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스완지는 프리미어리그 잔류가 확정되면 기성용에게 재계약을 제안할 예정이다. 올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그는 이탈리아 AC밀란과 연결되고 있다.

기성용 외에도 굵직한 스완지 선수들이 최종 후보 명단에 올랐다. 스완지 골키퍼 루카스 파비안스키, 알피 머슨, 페데리코 페르난데스, 조던 아예우가 스완지 팬 선정 올해의 선수상을 기다리고 있다.

■ 스완지 팬 선정,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
루카스 파비안스키
알피 머슨
페데리코 페르난데스
조던 아예우
기성용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